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검색
  • 알림마당
  • 보도자료
  • 알림마당

    보도자료

    영월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군민과 함께 20년-강원도민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청상 댓글 0건 조회 1,175회 작성일 22-07-06 15:07

    본문

    기념식·가족음악회 등 성황
    “행복한 청소년 성장기반 마련”
    1133905_559326_3250.jpg
    ▲ 최정아·허재영 센터 직원이 청소년 상담 전문기관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비전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 최정아·허재영 센터 직원이 청소년 상담 전문기관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비전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강원도민일보가 후원한 영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영월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강희동)개소 20주년 기념식 및 영월군민과 함께 하는 가족음악회가 5일 수련관과 문화예술회관에서 각각 성황리에 열렸다.

    기념식에서는 최명서 군수와 심재섭 군의장, 장동현 강원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포토존과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와 청소년동아리 ‘유니스’의 축하 공연, 20주년 사업 보고 및 비전 선포식, 장학금 전달 등이 진행됐다. 이어 가족음악회에서는 올해 지역생활예술지원사업인 구석구석 문화충전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서울YMCA 한국에델바이스요델클럽과 영월 청년전업음악가단체 ‘살롱더스트링’을 초청해 화음과 전통음악을 선보이며 군민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가정, 음악이 흐르는 영월만들기를 시도했다.

    강희동 센터장은 “앞으로 20년,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실무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청소년 상담 욕구를 더욱 섬세하게 파악해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의 성장 기반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방기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